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JTBC밤샘토론나온양반 JTBC에서 밤샘토론 하네용.. Jtbc 밤샘토론 보시나요? 지금 jtbc 밤샘토론 하네요. [예고]

제공하는 듯 하고 현근택 변호사처럼 논리와 팩트로 좀 조져야지 김용남이 아주 신나보이네요 최민희 전의원이 왜 안나왔는지 의외네요 방송토론에선 거의 김용남 카운터파트 같았는데,,,, KBS나와서 눈하나깜짝않고 유시민한테 털린거 보강해서 헛소리시전중 교수들 시국선언 에 있어서 김동규 교수 대 최원목 교수 숫자 싸움하더니 ㅋㅋ 소속도 대학도 밝히지않은 교수들 이름 쭉 나열해놓구 소속 못밝히는 이유가 테러 때문이라고 !! 최원목 이화교수 패~!! 무논리 이 재정 의원대 정태옥 썰전 중인데 태옥 님 82알바수준이심 ㅋ 같이 봅시당~ ㅋ 교수님



지금 jtbc 밤샘토론 하네요. Jtbc 밤샘토론 보시나요? JTBC밤샘토론나온양반 Jtbc밤샘토론 보고 계신분 계신가요 JTBC에서 밤샘토론 하네용.. [예고] 김동규 교수-이재정 의원 JTBC 밤샘토론 출연 (11일) 다들 보고 계신가요? 박주민의원님 열일하시네요. 박수현 전 청와대 대변인 너무 토론 못하네요 100분토론에서도 좀 별로였는데,,, 논리는 거의 없이 감정으로만 호소하듯 말하고 김용남한테 되받아쳐질 건수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