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동문 이하늬가 말하는 김태희 서울대 시절.jpg 이하늬 운동하는 이유 김남길 이하늬 이

93위 이미숙 94위 신세경 95위 김태리 96위 김선아 97위 최수지 98위 강문영 99위 윤여정 100위 전도연 왜이렇게들 귀여워 ㅋㅋㅋㅋ 💧 대망의 첫 글 💧 촬영 중인 드라마 '하이바이마마'의 배우 이하늬 서포트 인증 🥰 이외에도 윤아 수영 조정석 등 깨알 출연진들 많당! 젤리단 어떤 조합도 다 좋음ㅋㅋㅋㅋ -매력적인 배우 조진웅의 존재감 -복잡한 론스타 사건을 나름 흥미진진하게 잘 풀어낸 편 시나리오의 구성이 좋아서 복잡한 이야기를



'만능 엔터테이너' 면모를 다시금 다졌다. "액션도 되는 배우"임을 보여주고 싶었다던 그는 투박한 액션부터 용병의 전문 액션 기술도 훌륭히 소화하며 스펙트럼을 넓혔다. 야구 중계로 인한 잦은 결방으로 김이 새 최고 시청률 13%에 그쳤지만 SBS 금토드라마의 두 자릿수 시청률을 회복시킨 드라마이기도 하다. [사진 = 마이데일리 사진DB, SBS 제공] 이예은 기자 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사진이 저 때구만 ㅋㅋㅋ 후보공개한 시상식





등 메뉴 셰프가 바꾸니까 서유경(공효진)이 만든 봉골레라 그런거냐며 비아냥거리고 짜증내니까 셰프인 내가 상황에 맞게 바꾸겠다는데 비꼬냐고 빡침 은근 이 드라마에서 짜증나게 하는게 국내파애들.... 자기 따라서 이태리파애들이랑 정은수 보조 그만두고 자기집 오니까 빡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때 최현욱은 서유경이랑 연애하는게 들통나서 그만둠) 근데 그 성질 본인도 셰프한테 배운거임ㅋㅋㅋㅋㅋ 국내파애들이 뉴셰프대회 준비하느라 셰프가 시키는거 하나도 안하고 자기 요리대회만 준비하니까





리갈하이), 송혜교 (총8명) JTBC: 염정아, 김혜자, 김서형, 이정재,김영철, 장혁(총6명) 떡밥 더 원해욧!! 류준열 김태리 김의성 조우진 김우빈 이하늬!!! 배우들 이름만 그저 불러본다 ㅠㅠㅠㅠㅠ 이 짤 쪄준 덬들 감사해 스타의 화보 갤러리 이동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진심을 담은 연기를 펼치는 사람엔터테인먼트(이하 사람엔터) 소속 배우 11인 권율, 김성규, 데이비드 맥기니스, 엄정화, 이가섭, 이제훈, 이하늬, 조진웅, 최수영, 최원영, 한예리가 참여한 '엘르' 11월호 화보가 공개됐다. 얼마 전 막을 내린 제24회 부산국제영화제 기간, 해운대 조현화랑에서 진행된





든 생각은 저 영화가 픽션이 아닌 지금 우리 현재와 정확히 연장이 되어서 씁쓸합니다. 영화 잘 만들었네요. 제 평점은 5/5 입니다. 올해 손익 다 넘기고 내년 원더랜드, 새해전야, 유아인 영화 등등 배급 영화들이 스케일 큰 대작보단 중소규모 느낌 2019년 악인전 / 마동석 김무열 김성규 (감독 이원태 & 첫 배급) 변신 / 배성우 성동일 장영남 김혜준 (감독 김홍선)





4편이 포함됐다. 더불어 KBS드라마는 3편이 순위에 오르면서 총 지상파 드라마 7편이 10위안에 들었다. 이렇게 ‘지상파 드라마'의 자존심을 세웠다. /nyc@osen.co.kr [사진] SBS, OSEN DB 2019년 한국인이 가장 사랑한 배우는 배우 공효진과 강하늘이었다. 한국갤럽이 2019년 11월 8일부터 28일까지 전국(제주 제외)의 만 13세 이상 1,700명을 대상으로 올 한 해 가장 뛰어난 활약을 한 탤런트를 두 명까지 물은 결과(자유응답), KBS 2TV 수목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의 주연 공효진과 강하늘이 각각 12.4%, 12.0%의 지지를 얻어 나란히 1,





13일 개봉을 앞두고 있는 영화 ‘블랙머니’가 조진웅, 이하늬, 정지영 감독이 함께한 패션 매거진 [보그 코리아] 11월호 화보 컷을 전격 공개했다. ‘블랙머니’는 수사를 위해서라면 거침없이 막 가는 ‘막프로’ 양민혁 검사가 자신이 조사를 담당한 피의자의 자살로 인해 곤경에 처하게 되고, 누명을 벗기 위해 사건의 내막을 파헤치다 거대한 금융 비리의 실체와 마주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금융범죄 실화극. 이번에 공개된 화보는 영화 ‘블랙머니’에서 뜨거운 심장을 가진 서울지검 ‘막프로’ 검사 ‘양민혁’으로 열연한 믿고 보는 배우 조진웅, 냉철한 이성의 슈퍼 엘리트 변호사 ‘김나리’로 완벽



나누시더라.. 작게 말씀하시는 것도 아니고 진짜 무슨 일상대화를 영화관에서 하더라고ㅜㅜㅜㅜㅜ 진짜 조용한 장면에서 그렇게 말하니까 내가 빡쳐요 안빡쳐요 막 조마조마하면서 보고 있는데 '저 가시나가' 뭐 대충 이런식으로 말하기도 하고 인물 설명을 서로서로한테 해주심ㅋㅋㅋㅋㅋ 나덬이 원래 집에서 영화볼 때도 거의 기척소리도 안내고 보고 부모님이랑 영화보러 갔을 때 나한테 뭐 물어보시면 나중에 말씀드리겠다고 조용히 하자 그러거든ㅜㅜㅜㅜ그러니 영화 러닝타임 내내 신경쓰지 말자 신경쓰지 말자 자기 암시





맨발로 의자에 걸터앉아 있는 이하늬는 내추럴하면서도 시크한 포즈로 독보적인 카리스마를 발산한다. 다음 컷은 영화 속 ‘막프로’ 검사 ‘양민혁’과 사뭇 다른 반전 매력을 선보인 조진웅의 개인 컷으로 깔끔하게 넘긴 포마드 헤어와 올 블랙 수트가 어우러지며 빈 틈 없이 완벽한 댄디남의 모습이





만나 행운이라고 생각한다. 그 작품으로 큰상을 받게 돼 더할나위 없이 기쁘고 행복하다”며 함께한 스태프들과 연기자들에게 공을 돌렸다. 그러면서 그는 “연말 콘서트로 바쁜데 뒷바라지 해주는 아내 지연(거미)아, 많이 쑥스러운데 사랑한다”며 눈물을 흘렸다. 미니시리즈 부문 최우수연기상의 영광은 ‘배가본드’의 이승기와 배수지가 안았다. 두 사람은 이날 베스트커플상도 수상했다. 장편드라마 부문 최우수연기상의 트로피는 ‘맛 좀 보실래요’의 서도영과 심이영에게 돌아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