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I will give you all (내가 많이 사랑해요) (달빛조각사 웹툰 OST

더 잇긴 합니다 겜판소라 하나요 게임웹툰이 재밋긴 하네요 나이먹고 겜 안한지는 오래�譏嗤맙� ㅎㅎ 연제 안한지 3년 넘어간듯(?) 했는데.. 게임 때문에 달빛조각사 검색하다 카카오페이지 연제 3부 부활한거 찾았네요. ~_~;; 소설은 대부분 절대 보지 말라던데... 웹툰은 잘 남어 갑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가수 이승철과 배우 박보검이 카카오페이지의 웹툰 OST로

만났다. 카카오페이지는 1월 15일 공식 SNS를 통해 이승철, 박보검, 배우 고윤정이 참여한 웹툰 ‘달빛조각사’ OST ‘내가 많이 사랑해요’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는 이승철 특유의 보이스가 아련한 감성을 자극하는 가운데 박보검의 미소 짓는 모습이 설렘을 안긴다. 또한 고윤정에게 목걸이를 걸어 주는 박보검의 모습과 슬픈 표정을 한 고윤정의 얼굴이 교차되며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오는 20일 오후 6시 공개되는 ‘내가 많이 사랑해요’는 웹툰 ‘달빛조각사’의 주인공 ‘위드’가 모두에게 마음의 문을 닫은 차가운 ‘서윤’의

모습을 떠올리며 그녀의 모습을 조각하는 스토리에 영감을 받아 제작된 곡이다. 웹툰 ‘달빛조각사’는 카카오페이지에서 누적 조회수 3억 7천만 건을 기록한 동명의 판타지 웹소설을 원작으로, 위드가 가상현실 게임 속에서 달빛을 조각하는 '달빛조각사'라는 직업을 선택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약한남자 호랑이형님 아비무쌍 열렙전사는 기본으로 깔고가구요 나혼자만레벨업 천애협로 달빛조각사 추천합니다. 네이버웹툰이나 다음웹툰과는달리 12시간마다 무료이거나

나의 원픽 웹툰 하나씩 추천좀 닻빛조각사 웹툰 부활했군요. 이승철X박보검, 웹툰 ‘달빛조각사’ OST 뮤비로 만났다(공식) 웹툰추천 I will give you all (내가 많이 사랑해요) (달빛조각사 웹툰 OST Part.1) 말고 쓰리픽으로 추천좀 ㅋㅋ 제 현재 쓰리픽은 나혼자만 레벨업 프레너미 열랩전사 제일 재밋게 보고 있는건 이거 세개고 자잘한거 나열하면 고수 헬퍼 약한영웅 묵향다크레이디 레드스톰 도굴왕 달빛조각사 두번사는랭커 위 웹툰들은 전부 미리보기 결제중 ㅋㅋ 결제 안하는거 하면 몇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