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오늘 낮에도 채플 열심히 패고 무조건 방탄팬이라고 계속 그랬는데 조커에

그로부터 두 달 뒤인 1997년 1월21일 그가 회개하라고 당돌하게 요구했던 하나님 곁으로 갔어. . 오늘날 광화문 앞에서 목사 같지 않은 목사들의 장광설이 요란한 것은 너도 익히 들었으리라 본다. 개신교가 그 엄청난 흑역사에도 불구하고 생명력을 지녀온 건 “끝 없이 무릎 꿇는 그 복종 아니요, 운명에 맡겨 사는 그 생활 아니라”고 말하며 욕망에 저항하고 권세에 맞섰던 소수가 있었기 때문이야. . ‘불신지옥 예수천당’ 따위의 주문이 아니라 현실 세계에서 “하늘의 뜻이 땅에서 이루어지이다”라는 예수가 가르친 기도를 드리며, 왜곡된 현실과 약한 자를



더욱 필요하고 지식보다는 친절과 관용이 더욱 필요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인생은 비참해지고, 결국 모든것을 잃게 될것입니다. ㅋㅋㅋㅋㅋㅋ 나는 그렇게 생각하는데.. 흄.. 원래도 달방때만 결제 한달씩 해가지고 채플만 없어진다는거지? 내가 직접 캡쳐해서 상단이랑 하단 바 자르고 대화만 순차적으로 편집한거야 줄줄이 소세지 만들러했는데 세로길이 30000픽셀 넘어가면 프로그램들 인식이 안된대서 그냥 적당히 잘라서 png파일로 38개 만들었음!! 인증은 마이팬십-보라색카드 있는부분 캡처+현재시각 나오게 받을게!!! 2020년도 잘부탁해 덬들아>< 늦덬이라 채팅 아직 하나도 못 봤는데 나 결제해놓은 채플이 방금 종료되서 이걸 다시 결제해야 하나 고민하고



책 이야기를 하는 것은 보시는 분들이 아무래도 술을 좋아하시는 분들일 테니 칵테일에 관한 책이기는 해도 이 책으로 안내서 마무리 기념 작은 이벤트를 하려고 합니다. 작은 이벤트 남아 있는 책이 4권 있더군요. 2권은 제 글에 늘 공감을 해주신 *망각님과 *프리우스님께 드리고(쪽지 드릴께요 연락처 부탁드립니다.) 2권은 오늘 댓글을 달아주시는 분들 중 두 분에게 추첨을 통해 드리려고 합니다. 감사합니다. 이벤트 결과입니다. 두둥~~ 이벤트 결과 상상이 님과 Pitta 님이 당첨 되셨습니다.!!! ( 쪽지드리겠습니다.) 아주아주 작은 행운?이



대략?적으로 미공개된 사진들 볼수있다고만 알고있는데 그외에 다른 컨텐츠들도있어? 나는 사진 보다는 영상 위주를 선호하는 편인데 채플 이용하면 만족할수있을까? 방덬이 공유해준 방법이야 기차 못 받고 있는 덬들은 방법 따라서 해봐두 괜찮음 ts랑 mp4 큰 차이 없으니까 ts 아니면 나가죽는다하는 덬들 아니면 그냥 크롬 확장프로그램으로 백업 해두 될 거ㅇㅇ! 현생때문에 이번 비하인드 기차를 놓치고 이제야 정신차렸어... 비하인드 기차 한번만 부탁해요 ㅠㅠ +채팅두... 혹시 있을까???ㅠㅠㅠㅠ 매번 기차를 놓쳐가지구 흑흑 글남겨보아.... 18년도 까지만 자료 정리해놨었는데 어제 채플소식듣고 정리할려고 그전에





같은 해 있었던 마당극 에서 십자가에 매달리는 예수 역할을 맡게 돼. 온 캠퍼스를 예수 수난의 무대로 바꿔놓았던 이 마당극에서 극중 예수는 사복형사에게 체포되고 검은 승용차에 실려가 교문 앞 ‘로마 법정’으로 향한다. . 교문 앞에는 엄청난 규모의 전경들이 대기 중이었어. 그들의 방석모와 방패는 ‘로마 군단’의 형상을 재연하고 있었지. 언제 이 로마 군단이 달려들지 모르는 상황에서 ‘예수’를 따르던





하고 챙겨본 기억 그 우연히 본 시상식이 마마였고 호비 울면서 소감 말하는거 인상깊었던 기억.. 3 ~ 작은시 작은시 나오기전에 방방게시판 활동 시작 (원래 스퀘어만 봤음) 본보야지, 채플 결제, 작은시 스밍 달림 지금은 확실힠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방덬이라고 자부할 수 있는데 내 정확한 입덕 시기는 뭐라고 해야할까..? 작은시 시기쯤에 코어가 된거라고 해야하나..????? 더쿠회원된지는 오래됐지만 덬질은 처음이라 참 정의하기가 힘들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알림 떠서 확인하고 그다음 일하다 다시 찾으려니 못찾겠어 ㅜ 사진 엄청많다 ㅋㅋㅋㅋ 11시부터 채플 채팅 정리 시작해서 6시 다 되어서 끝났어ㅋㅋㅋㅋ



그외에 다른 컨텐츠들도있어? 나는 사진 보다는 영상 위주를 선호하는 편인데 채플 이용하면 만족할수있을까? 왜 돌이 채플하면 3~5분 자막넣어서 편집해주는영상 너네돌은 요즘 올라와...? 내돌 그거 안올라온지 몇달된거같은데 내돌이 안올라오는지 다같이안올라오는지 궁금해서ㅠ 안올라오는돌 주어는 안까주면 감사하고 올라오는돌 주어는 궁금하지만 안알려줘도 상관없어ㅠㅠㅜ ✔️달방 비하인드 17년 19개 18년 23개 19년 35개 🔜 총합 77개 ✔️ 방탄가요 비하인드 🔜 5개 ✔️ 기타





. 방치된 농촌의 아이들, 살기 위해 매춘에 나섰던 밑바닥 여인들의 삶은 그에게 칠흑 같은 어둠이었고, 반딧불을 자처하던 청년은 이 노래를 통해 자그마하지만 지워지지 않는 빛을 지펴내게 돼. 이윽고 이 청년은 노래를 넘어선 절규로 세상과 격렬하게 충돌한단다. 1983년 교내 채플에서 그는 다음과 같은 기도로 경건한 예배당을 발칵 뒤집어놓은 거야.



스크롤 엄청 올렸는데 자꾸 맨 아래로 내려가ㅠㅠ왜이런거야?ㅠㅠㅠ셀럽의 채팅으로 설정해둔건데ㅠㅠㅠㅠㅠㅠ 아니 뭐.. 어차피 활용은 잘안했지만 브이앱 채플은 그냥 영상 평생소장가능한거처럼그러길래그냥 월구독 하고 잇었는데 갑자기 또왜 서비스 종료야.. 아놔... 그럼 그걸 언제 다 백업하냐고.. 아놔.... 글구 질문할게 있는데 채플에 올라온사진 잇자낭. 그게 이거 까지가 마지막인거지? 매우 역겹고 잔혹한 얘기가 있습니다. 비위약하거나 임신하신 분 읽지말아주세요. 일본은 1차 대전 후유증으로 많이 힘들었는데 그나마 우리나라 식민지 삼아서 빨대로 쭉쭉 빨아먹어서 버텼죠. 그러나 너무 힘들었고 또 나치 좋아하고 멋있다고





탑승못한거지...? 채플 기차해줄 수 있는 덬 있니... 쑤뇨 채플 채팅옴 덥더라 채플기차 보는데 어떤 영상이 10분15초에서 첨으로 되돌아가 폰에서 ㅠㅠ 그럼 기차 다시 받아야할까 ㅠㅠ 새삼 생일축하 컨텐츠 없어진거 아쉽다 채플 영상 기차 태워줄 천사덬 구해요 ㅠ 채플 사진 기차 부탁해도 될까 혹시 채플채팅 재기차있을까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