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갑자기 잘하던 팀 맞나요 울버햄튼 투톱 쓰나? [EPL] 네베스가 울버햄튼에서 뛰는게 좀 아쉽네요

했더니 알고있다 근데 자기들이 발전시킬수 있는 부분이 있고 누누감독이 선수 발전시키는 능력이 있음 히메네스도 성장시켜서 리그에서 좋은 활약하고 있음 그리고 부상이 좀 잦은 스타일인걸로 보이는데 울버햄튼 선수관리 잘함(장기부상자 현재 윌리볼리 한명이래) 만약 희찬이가 영입된다면 아시아시장에도 어느정도 어필할수있을거같음 구단주가 중국인이기도 하고 실제로 라울 히메네스 통해서 멕시코에 팬 많이 늘었음ㅋㅋㅋ 이라고 하네... 근데 누누감독 아스날로 떠나면 어뜩햐.... 안그래도 아스날도 이적설 나오는뎈ㅋㅋㅋ 들으면서 쓴건데 잘못 썼을수도 있으니 궁금한 사람은 자세한건 직접 들어봐봥 ㅋㅋㅋ 이게 이렇게 된다고? ㅋㅋㅋ 피셜 빨리떠라 강팀에 강하고



잡지로 영국에서 출간되고 있다. 공식 잡지의 표지모델로 선정될 정도로 손흥민의 주가가 높아진 것이다. 이미 손흥민은 14일(한국시각) UEFA가 공식 발표한 2019~2020시즌 유럽 챔피언스리그 조별리그 판타지 베스트11에 선정되기도 했다. 손흥민은 오는 15일 오후 11시 열리는 EPL 울버햄튼 원정경기 출전을 앞두고 있다. 스포츠한국 이재호 기자 jay12@sportshankook.co.kr 희찬이 여기갔음 좋겠다





경우 원소속팀과의 출전 문제는 어떻게 조율됐는지는 모르겠습니다. 존 펄시 기사는 어제 것이고 오늘 올리 루이스 기자에게서 기사가 또 나왔습니다. 제가 아는 기자로 친구입니다. 이 친구가 텔레그래프 기자였던 적이 있었는데, 가십거리를 폭로하는데 능한 기자입니다. 펄시의 최초보도와 거의 흡사합니다. 지금 2명이 출처가 된 셈인데, 공신력이 크게 올라간다고 볼 수는 없지만,





순위 와 울버햄튼 하는거 보니 왜 황희찬이랑 링크 기사가 나는지 알 것 같아요. 오늘밤은 1시에 잠드시는걸로~ 울버햄튼 맨시티 극장이네요. 시작전에 울버햄튼 11경기 연속 무패라길래 걱정했는데 손흥민, UEFA 공식 잡지 2020년 신년 표지모델로 선정 울버햄튼 단장, 잘츠부르크서 황희찬 직접 관찰…예상 이적료 '300억' 토트넘이 다시 본 궤도에 올라서네요. 울버햄튼은.. 안그래도 몸빵 선수들 많은데 황희찬 같은 선수 받으면 남초 커뮤에서





선수" ㄷ ㄷ ㄷ 이러다 파토날까봐 무섭다... 미홀만 떠나고 황만 남진 않겠지ㅠㅠ 목요일입니다 04:45 FA컵 맨유 VS 울버햄튼 05:00 모나코 VS 파리생제르망 ------------------------------------------------------------------------- 토요일입니다 21:30 왓포드 VS 토트넘 23:30 마인츠 VS프라이부르크 23:30 아우크스부르크 VS 도르트문트 각자 응원하는팀 이기길 기원합니다 ㅇㅇ 날씨도 안좋고 경기도 격해지고 체력 전부 바닥났을듯 -ㅅ-) ㄷ 다른 경기도 마찬가지긴 하지만.. 늑대는 우리랑 점수차도 얼마 안 나서 꼭... 이겨쓰면 조켓다..... 프랑스 올림피크 리옹 회장이 직접 황희찬(23·잘츠부르크)을 언급하며



있어요. 이번 예비명단에 포함됐었습니다. 그런데 구단은 이 선수의 워크퍼밋 취득이 어려울 거라고 판단한거예요. 그래서 지금 대표팀에 들어와 있는 선수를 대안으로 생각하고 지켜보고 있습니다. (대안인 선수는 대표팀 선수인가요?) 이번 명단에 있습니다. (지난 시간에 풀어주셨던 선수와 겹칩니까?) 워크퍼밋이 어려운 선수는 겹치지 않습니다. 그런데 대안인 선수는 겹칩니다. 이 선수는 지금 대표팀과 멀어졌어요. 그런데 지난 러시아 월드컵 최종예선 때 대표팀에 몇 번 발탁됐고 경기도 출전했어요. 그런데 이 선수가 최근까지 유럽에 뛰고 있었거든요? 그런데 기사화





경기보는 맛 있겠어 미나미노 리버풀 갔고 황희찬은 울버햄튼, 아스널이 노리는 분위기던데 아스날은 감독 잘려서 영입전쟁에 끼지 못할거라네요 울버햄튼은 공격수 뎁스가 얕아서 주전 가능할거 같은데, 지금 3톱 쓰는데 격수가 3명 밖에 없어서... 아스널은 어떨까요? 토트넘 첫골 넣고... 울버햄튼이 2:1로 연전승해서 울버햄튼 팬들이 오늘 극장 경험하게 해주려는 빅피쳐였네요... 손 은 컨디션도 안좋고 압박수비에 속수무책이네요... 울버햄튼이 하프코트로 밀리거나 하는 경기가 아니네요 ㄷㄷ 날카로움은 확실히



02:30) Referee: 안드레 마리너 Assistants: Scott Ledger, Simon Long. Fourth official: Kevin Friend. VAR: 데이비드 쿠트 Assistant VAR: Andy Halliday. 노리치 vs 팰리스 (1월 2일 02:30) Referee: 조나단 모스 Assistants: Marc Perry, Eddie Smart. Fourth official: Andy Woolmer. VAR: 자레드 질렛 Assistant VAR: Richard West. Thursday 2 January 웨스트햄 vs 본머스 (1월 2일 00:00) Referee: 그레엄 스콧 Assistants: Neil Davies, Mark





챔피언스 저널측은 최근 2020년 1,2월 합본인 신년 잡지의 선구매를 진행 중이다. 이번 잡지의 표지모델은 손흥민과 바르셀로나의 앙토니 그리즈만이 나섰다. 챔피언스 저널은 UEFA에서 발행하는 잡지로 영국에서 출간되고 있다. 공식 잡지의 표지모델로 선정될 정도로 손흥민의 주가가 높아진 것이다. 이미 손흥민은 14일(한국시각) UEFA가 공식 발표한 2019~2020시즌 유럽 챔피언스리그 조별리그 판타지 베스트11에 선정되기도 했다. 손흥민은 오는 15일 오후 11시 열리는 EPL 울버햄튼 원정경기 출전을 앞두고 있다. 스포츠한국 이재호 기자 jay12@sportshankook.co.kr 황희찬



우세를 가져가 부분전술로 이기려하니 발밑에 공 지나다닐 공간도 없이 빽빽한 경우가 많았던 것 같습니다. 나름 좁은공간에서 2:1패스를 시도 했으나 수비에 걸리는 경우 많이 보셨을껍니다. 이렇게 상대 간격이 좁으면 차라리 사이드를 넓게 이용하는 것이 좋은데, 맨유는 작고 빠른 선수 위주의 선수단을 꾸려서 쉽지 않아보이네요. 사이드에 갔다 중앙으로 다시 돌렸을때 퍼스트터치 이후 바로 중거리슛을 쏴줄 수 있는 경우나, 피지컬로 공중볼 경합을 해줄 선수, 혹은 다비드실바나 덕배같은 기술과 시야가 아주 좋은선수가 없다면 약팀상대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