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원곡이 인기 존나많아졌지않았나 유분 잘 잡아주는 프라이머같은거 있을까? 라이머 하고 싶은대로 다

되는건 되고 안되는 안된다..귀에걸면 귀걸이 코에걸면 코걸이.. 이러면서 저에게 사고 차량이라 수리는 더이상 불가능하다 그러니 100만원을 주고 범퍼레일과 범퍼를 교체해라 그럼 다시 그에 맞는 보증을 해주겠다..??? 그리고 전방추돌 부품도 교체 안해보고 불량이다??? 교체했냐고 물었더니 교체는 했었다 하지만 같은 오류 증상으로 탈거를 했다??? 그럼 탈거한 제품을 보여 달라고 했더니. 동일 증상의 차종이 예약이 되어 있어서 그 차에 장착이 되어 나갔다??? 이건 또 무슨 개호랑말코 같은 소린지?? 물론 협력사에서 수리비는 조금 많이 나와서 기분나빠서라도 청구를 해야 될것 같아서요... 통화한





'입소문'만으로 아이유와 '겨울왕국2'의 아성을 넘어섰다고 보기에는 상식적으로 무리가 있다. 음원 사재기 의혹이 불거질 만한 이유다. 하지만 모두의 합리적 의심에 대해 양다일 소속사 브랜뉴뮤직의 수장인 라이머만 불쾌함을 드러냈다. 라이머는 2일 자신의 SNS에 "브랜뉴뮤직은 절대 떳떳하지 못한 행위를 하지 않는다. 오랜 시간 천천히 자신만의 길을 만들어 온 다일이와 그 시간 동안 함께 고생해 준 전 브랜뉴뮤직 스태프의 노고를



가능할라나?? 브랜뉴뮤직 사옥에서 만난 라이머와 양준일. 사진=라이머 인스타그램 가수 양준일이 브랜뉴뮤직과 전속계약 관련 긍정적으로 논의 중이다. 가요 관계자들은 "양준일은 당초 독자적으로 활동하려고 했지만, 활동을 재개하면서 여러가지 불편함과 어려움이 있었고 엔터 산업 전반에 이해도가 높은 전문 연예기획사와 함께 일하는 게 더 좋다고 판단해 전속계약 후 활동을 이어가는





연락해서 메이크업 해주신분께 여쭤보면 안되는거지?ㅜㅜㅜㅜㅜ 나덬은 미샤도 에뛰드 스킨밤?써도 땡겨서 ㅜㅜ 대단하다ㅋㅋㅋㅋㅋ 내가 고통받냐고... 오히려 김나영을 의심하지 브랜뉴는 생각도 못했는데ㅋㅋㅋㅋ 졸라 귀엽고 때탄 나의 파우치를 공개해 'ㅅ' 어반디케이 쿠션은 파데 사고 증정품으로 받은 건데 예전에 쓸 때도 그렇고 지금도 그렇고 수정용으로 좋음! 근데 첨 썼을



관료들이다. 지금은 사실상 일본 은행이 마이너스 금리 정책을 쓰면서 국채에 대한 이자 비용을 억누르고 있지만(그래도 매년 지불해야하는 국채 이자만 70~80조 원에 이른다) 전 세계적으로 금리 인상의 흐름이 잡히고 있는 상황에서 일본만 예외일 수는 없고, 결국 국채 이자 비용도 늘어날 가능성이 크다. 여기에 더한 리스크는 금융위기 등 시장이 출렁일 경우 언제까지 일본의 금융기관에서 정부가 발행하는 '국채'를 받아줄 수



치돈 😄14 골치덩이님 - 새우 😄15 막무가내 참가1 슬라이머님 - 새우 😄16 막무가내 참가2 김둘산님 - 치돈 😄17 막무가내 참가3 죠다님 - 치돈 😄18 막무가내 참가4 후루야켄진님 - 새우 😄19 막무가내 참가5 추암님 - 새우 ㅡ광나루ㅡ 😄2 toyoon님 - 새우 😄9 MODKING님 - 치돈 😄12 동네형님 - 치돈 20시 마감 합니다. 15 메뉴 컨펌 해주세요. 치즈돈가스 9개 새우장알밥 10개 제육은 9개(후식) 예약 예정 입니다. 치돈 = 보급2천+치돈12천+제육4천+커피3천=21천 예상 새우 = 보급2천+새우8천+제육4천+커피3천=17천 예상 ㅋㅋㅋㅋㅋㅋ ??? 6일





분들은 비용이 들더라도 확실히 작업환경과 작품 퀄리티에 도움이 됩니다. 13년도에 상대팀이 여자 운동선수 분들이었는데 한분이 클라이머 셔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 클리프 클라임할 때 진심 그 손잡이 없을 때 구멍안에다 손껴서 올라가곤 하잖아 근데 그 분은 튀어나와 있는 돌잡고 올라가는거 보고 진짜 신기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양다일 솔로곡이면 저런글 이해라도 하겠는데(그래프는 노이해) 듀엣곡으로 뭘 확신하고 떳떳하다는거야ㅋㅋㅋㅋㅋ 내가 얼마나 지성이냐면 화장하고있는데 개기름이 스멀스멀 올라옴;;; 일단 알땀 포어마스터, 베네피트 프라이머 이런 애들은 1도 효과



승차감이 차이가 많이 날까 궁금하네요..ㅠ 아우 귀찮.. 내 돌 보러 가는거긴 하지만 소속사콘이니까 전부 응원 잘해주고 오겠다는 마음가짐으로 갔는데 그냥 무대 자체가 좋고 신나고 그래서 네시간 잘 즐기고 왔음 다들 호응 잘하고 신나게 즐겨서 좋았어ㅋㅋㅋ 라이머가 좋은 레이블이라면 다양한 음악을 보여줄 수 있어야 한다고 생각한다고





길게 끌고 나옴. 1분 이내 로테였는데 그렇게 한 사람 아무도 없었ㅋㅋ 노랑은님이 슬슬 억제가 풀리고 발동이 걸리심 ( 트레인 붕괴 ) 0) 투윤님이 2번째인가 3번째 오르막인가서부터 힘들다고 판단, 이탈. 1) 오르막에 강한 블랙피그님께서 심박 관리가 전혀 안 되고 들쭉날쭉 치솟는 바람에 중간 정도 지점에서 이탈. 2)





2) 요즘 볼 때마다 초기화를 주장하시는 블랙피그 : 클라이머. 평일에 운동 못해서 심폐가 초기화되었다고 주장하시는..데 *오늘은 확실히 심박 상태가 안 좋으셨고 요즘 엄청 바쁘셔서 자전거도 덜 타니 인정 3) 믿음과 신뢰의 보라원 : Rouleur 어떻게 읽는 거야 . 말선 甲. 벙만 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