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도움으로 토트넘 동점골 토트넘 5위에 4위첼시랑 승점 3점차 ㄷㄷㄷ 어제 토트넘 축구 예매했다는

선수들중에서 가자니가 제일 존잘이네요. 손홍민도 못 피해 간 우한폐렴 사태 '토트넘' 2019년 주급 TOP10(에릭센이 이해가 되네^^) 토트넘 수비는 진짜... 토트넘 손흥민 선제골 와 토트넘 어케 저러져?? 흔한 토트넘 꼬마팬.jpg 토트넘 볼려고 잘버티다가 30분 남기고 잠이 솔솔... 토트넘 무리뉴감독 인터뷰 曰-대니로즈는 사우스햄튼전에 출전할수 없을것임.로즈의 경기출전언제 할수있지모르겟음.윙크스.시소코 경기출전O 여자가 벌리면 축구 알못인데 토트넘 질문 하나만!! 토트넘이면 감독한테 매력적인 팀이라고 생각 이쯤되면 라멜라는 토트넘 비리를 움켜쥐고 있다고 봐야죠 토트넘 수비는 역시 리그 하위권.. 강인 서브



아니며, 이번 시즌 내 포체티노 선임을 원하는 타클럽은 레비와 협상 후 토트넘에 보상금을 지불해야만 한다 토트넘 첼시 시작하네요 소농민 골 토트넘 패스가 잘되네요 흥미니 이대로 토트넘에서 리그 우승하고 챔스 컵들자 흥민이 머리속엔 헤트트릭 세러모니 생각으로 가득찼을듯. 토트넘 이번시즌 망인가요 오늘밤은 1시에 잠드시는걸로~ 오늘 12시 토트넘경기있네요 갑자기 토트넘 까인거 존나어이없네 ㅋㅋㅋㅋㅋㅋ 낮에 많이 자서 토트넘 포체티노 감독 경질 무리뉴 -> 모리뉴 '위기 직감' 솔샤르, 선수들에게 강조.."토트넘-맨시티에 지면 난 경질 돼" 손흥민



토트넘 동료들이랑 손흥민 토트넘 복귀하면 지루가 토트넘으로 갈듯한데 ㅜㅜ 흥민이 무리뉴가 걱정 되는 이유 한가지 무리뉴가 토트넘 간 진짜 이유가 밝혀졌군욤 토트넘 2:1 패 예상 (telegraaf)토트넘은 PSV아인트호벤 스티븐 베르바인 이적료 유로30m에 이적료합의함 토트넘팬이라기보다 손흥민 팬이많았죠... 토트넘 완전 깨지네요 토트넘 후반전 개망 원인 분석 아이고 토트넘아....orz 18-19 챔스 맨시티 토트넘은 지금봐도 꿀잼이네요 토트넘 멤버 중 리버풀 주전할 선수 없죠? 토트넘의 중고신입 리버풀 괜찮나유... 토트넘 현재 후반 선취골 장면 Epl





팀 에이스, 멱살캐리하는데 리버풀이나 레알 등 최고의팀에 있다면? 황희찬, 챔스활약으로 330억에 PL 울버햄튼 이적 흥민이 딴팀으로 이적했으면 좋겠다 epl) 토트넘 vs 울버햄튼 선발라인업 epl은 챔스권 싸움이 제일 잼나네요... EPL)결과적으론 3:2로 승리했네요 토트넘.. 토트넘 볼보이 안아주는 무리뉴...gif [햋방-미남도르] 뉴이스트와 공통점이 있는 축구선수 보고가세요🙇‍♀️🙇‍♀️🙇‍♀️ 토트넘 아이고 시발 리버풀 역전 토트넘 라이프치히에게 질듯요 토트넘 수비는 답이없네요... 손흥민 토트넘 패배.. 무리뉴 복수전



txt [토트넘] 손흥민 전반5분 시즌7호 도움 (EPL 도움 단독2위) 토트넘 라인업 (vs즈베즈다) 토트넘 올림피아코스 0:2 토트넘 놀라운 사실은 실점수, 실점시간이 웨스트햄전이랑 같다는 것이죠... 토트넘 축잘알 꼬맹이팬 싸움도 역시 개싸움이 재밌다더니 토트넘 뒤져따 왓포드 몇경기 본 입장에서 말씀드리면... [공홈] 손흥민, 3경기 아웃. 토트넘이 다시 본 궤도에 올라서네요. 토트넘, 손흥민 골 모든 각도 영상공개, 전세계 네티즌 찬사[영상] [스카이 스포츠]토트넘, 호이비에르에게 뒤늦은 비드 토트넘이 암걸리는 정도면 맨유는 진짜 노답 포체티노 경질





영국 사람들 이거 다 보고 있을텐데 손흥민 엄청난 임팩트 보여주네요 해외중계는 볼수있는거지? 오늘 경기후 손흥민선수 공 챙기기고 끝까지 보니 중간에 토트넘스태프가 안전하게 챙긴것까지 유튜브로 봐서 당연하게 손흥민선수가 챙겼다고 생각했는데,,, 골 오늘 데뷔한 패럿에게 양보한 것으로 기사나왔네요 ㅎㄷㄷ '멋진 선배' 손흥민, 원더골+배려심...'데뷔' 패럿에 매치볼 양보 (英언론) 제목 그대로 알더베이럴트





찜찜하기는 했지만, 장 대표를 믿었다. 그리고 법인 매각을 하라, 하지 말라 할 수도 없었다. 자기 회사를 자기가 매각한다고 하는데 우리가 어떻게 감 놔라, 배 놔라 할 수 있겠느냐. 다만 선수 본인이 엔터테인먼트 쪽과는 어떠한 관계도 맺지 않겠다는 뜻이 워낙 확고했기 때문에, 장 대표한테 그 계약에 우리 흥민이가 관여되지 않게 해달라고 지속해서 이야기했다. 심지어 10월쯤에는 선수 본인이 장 대표에게 “우리가 앤유 측과 전혀 관계가 없다”라는 내용의 서류를 써달라고 요청까지 했는데





극찬 "손흥민은 호나우두! 손나우두!" 기사입력 2019.12.08. 오전 02:36 최종수정 2019.12.08. 오전 02:43 기사원문 [토트넘홋스퍼스타디움(영국 런던)=이건 스포츠조선닷컴 기자]"손흥민을 이제 손나우두(손흥민+호나우두)라고 부르겠다." 조제 무리뉴 토트넘 감독이 손흥민을 극찬하고 나섰다. 토트넘은 7일 오후(현지시각) 영국 런던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열린 번리와의 2019~2020시즌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16라운드 경기에서 5대0으로 대승했다. 손흥민은 전반 32분 2-0으로 앞선 상황에서 볼을 잡았다. 12초 만에



2번에 2골 먹고 진 걸 보면 수비구멍에 골결정력이 참... 라인 올리고 팰 생각이면 뒷 공간 커버에 신경을 썼어야 하는건데 말이죰. 손흥민이 선제골과 달아나는 추가골에 관여하고도 낮은 평점 받자 팬들은 크게 아쉬워했다. 한국팬들은 물론 현지팬들도 “납득하기 어렵다”는 반응을 보였다. 다행히 토트넘 신임 사령탑 모리뉴 감독은 손흥민의 노고를 알아줬다. 모리뉴 감독은 경기를 마치고 기자회견에서 “손흥민에게 골은 중요한 것”이라며 “(오늘은) 골은 없었지만, 두 개의 어시스트를 기록했다”고 특별히 언급했다. 그러면서 “손흥민의 아름다운 크로스는 0.5골이나 다름없었다”며 시소코의 시즌 첫 골을 도운 손흥민의 퍼포먼스를 칭찬했다.





손흥민이 있는 토트넘?? 무리뉴 전술 기준 말고도 토트넘 이번 시즌에서 공격포인트 제일 높잖아 진짜 인터뷰 생각할수록 섭섭하다..ㅋ 일단 선수 자체가 못 해준건 맞기 때문에 무리뉴 탓만 할 생각은 없음 근데 사실 사햄 선수단이랑 비교하면 지금 토트넘 선수단이 확연하게 떨어진다는 것도 모르겠단 말이야ㅇㅇ 사햄 감독이 전술 잘 짜왔고 무리뉴는 그렇지 못