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19번 확진자가 방문한 인천 송도현대아울렛 구체적 동선및 방문시간 공개됨 2월 1일 송도현대아울렛 오후4:30에 가신

현대아울랫, 송현아는 송도 현대아울렛이라고... .하더군요. 휴 놀래라.... 올해 개장하는 대전 현대프리미엄아울렛(송도 2배 크기라네요) 세종시랑 인접해 있어서 세종시하고 대전시하고 경쟁하겠네요.. 거리도 모 거의 붙어 있던데 신탄진쪽 엑스포공원쪽이고 하니 청주사람들도 청주 이마트 안가고 세종이마트 갈 정도인데.. 세종시에는 백화점 들어오는거 엎어졌다던데 ㄷㄷㄷ 세종시도 솔직히 상권이 근근히 숨만 붙어있는 상태라.. 근데 저런 대형 시설이 들어오면 상생이 되고 지역경제가 붐업이 되는게 아니라 다른지역에 있는 걸



안됩니다 제발 정신 좀 차려주세요 정부관계자들. 아울렛서 2시간 체류…지하 1층∼지상 2층서 매장 10분 내외 방문 이 환자는 부모님 차량을 이용해 아울렛을 방문했다. 오후 4시 26분부터 오후 6시 25분까지 2시간가량 머물면서 지하 1층부터 지상 2층 매장 7곳을 들렸다. 처음 방문한 매장은 지하 1층에 있는 '수수가든'으로 오후 4시 41분부터 오후 5시 8분까지 머물렀다. 이후 같은층에 있는 '삼성전자'에 오후 5시 9분부터∼5시 17분까지 8분간 체류했다. 1층에서는 '폴로' 매장에 2분간(오후 5시



골목식당 텐동집은 잡음없이 큰 성공 거두신듯 송도현대아울렛 처음에 사람인줄 앎 송도 현대아울렛에 이어 롯데백화점 본점이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 확진자 방문으로 임시 휴점한다. 롯데백화점은 7일 오후 2시부터 임시 휴점 후 전체 방역 작업에 들어간다고 밝혔다. 질병관리본부로부터 코로나 바이러스 23번째 확진자가 지난 2일 본점에 방문한 사실을 통보 받았다는 게 임시 휴점 이유다. 롯데백화점은 7일 오후 시시부터 매장에는 임시 휴점을 알리는 방송을 진행하며, 고객이 퇴장한 뒤 곧바로 임시 휴점에 들어간다는 방침이다.



되고 지역경제가 붐업이 되는게 아니라 다른지역에 있는 걸 뺏어오기 떄문에.. 경쟁업체도 불안할듯요 세종시 사람들이 소비하러 다 대전으로 넘어가면 더더욱 암울할거 같네요 저도 신세계는 모르겠지만 현대아울렛은 한번 가보고 싶네요. 청주 사람들 롯데아울렛.현대백화점만 가지고는 성에 안 찰듯 세종시 모 거리도 가깝고 해서 송도 최대 상권인 현대아울렛이 임시로 문닫는군요 최근 세일하니까 오라고 엄청 광고 카톡날렸는데... 얼마전 와이프가 갑자기 조용한 목소리로...... 오빠 김현아 알아? 순간 놀래서 나 그런사람 모르는데...왜....... 다듬더듬 답하니 . . 깔깔 웃으며 김현아는 김포



안 하는지 모르겠어요 사람을 통한 감염이니 그게 가장 근본적이고 확실한 예방책이잖아요 경제? 외교적 문제? 다 좋다 이거예요 근데 무엇보다 안전과 생명이 최우선 아닌가요. 전면 입국금지하면 밀항해서 안된다 어쩐다 그건 말도 안되는 궤변이고요. 정부의 미온적인 대처가 너무 답답하고 늘어나는 확진자들 보면서 이해가





뺏어오기 떄문에.. 경쟁업체도 불안할듯요 세종시 사람들이 소비하러 다 대전으로 넘어가면 더더욱 암울할거 같네요 저도 신세계는 모르겠지만 현대아울렛은 한번 가보고 싶네요. 청주 사람들 롯데아울렛.현대백화점만 가지고는 성에 안 찰듯 세종시 모 거리도 가깝고 해서 송도(확진자가 송도현대아울렛에 다녀왔답니다)는 서구랑 반대편에 있는데도 불구하고 서구는 전체 어린이집 휴원 결정이 내려져 공문이 내려왔습니다. -_-;; 기사보고 왓는데 ㅋㅋㅋ 댓글이 이아저씨 별명이 “핵인싸” 일단



또 철저한 방역 조치 후, 이달 10일 재오픈한다는 계획이다. ... 이하 생략... ============================== 롯데백화점... 그냥 쭈우욱 쉬어도 될꺼 같은데 말이죠.;;; 올해 개장하는 대전 현대프리미엄아울렛(송도 2배 크기라네요) 세종시랑 인접해 있어서 세종시하고 대전시하고 경쟁하겠네요.. 거리도 모 거의 붙어 있던데 신탄진쪽 엑스포공원쪽이고 하니 청주사람들도 청주 이마트 안가고 세종이마트 갈 정도인데.. 세종시에는 백화점 들어오는거 엎어졌다던데 ㄷㄷㄷ 세종시도 솔직히 상권이 근근히 숨만 붙어있는 상태라.. 근데 저런 대형 시설이 들어오면 상생이

우리동네 지하철 한정거장 거리에 살고 분당 송파 강남찍고 송도...(기사에 실제이렇게남) 헬리오시티 (9600세대) 근처 초등학교 다 문닫게하고 송도 현대아울렛 문닫고 원가네 칼국수 파리바게트 교촌치킨 통영별미 르메르디앙호텔... 참...많이도 다니셨어요... (오지게 바쁘게도 싸돌아 다녔다...) 그냥 이상황이 너무 어처구니가 없네요.. 헛웃음만.... 참고들 하세요 송도 현대아울렛 바로 옆에 살아요 걸어서 5분거리 예전부터 너무 답답했던건데 왜 도대체 중국 전면입국금지를

인천덬들 송현아 앎? 롯데백화점 본점, 신종 코로나 확진자 방문해 '임시 휴점' 대전에 대형 쇼핑몰들 많이 들어오네요 인천 송도도 확진자 방문했네요 김현아........송현아..... 다들 아십니까? 대전에 대형 쇼핑몰들 많이 들어오네요 인천 서구 어린이집은 전부 휴원이군요. 횽들아 19번아저씨 송도 현대아울렛 19번째 환자 다녀감 바로 옆에서 코로나 발생했는데 하루 빨리 입국금지 조치 바랍니다 19번 확진자가 방문한 인천 송도현대아울렛 구체적 동선및 방문시간 공개됨 2월 1일 송도현대아울렛 오후4:30에 가신 분 보세요.

이어 "23번 환자가 방문한 롯데백화점도 (추가 조사가 끝나면) 정보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HOTBEST,HOTAC,HOTBEST... 이 때 방문 후 기침 발열이 있다면 인천서구 보건소로 연락하시라는 내용이예요. 중앙방역대책본부는 19번 환자가 지난 1일 방문한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송도점에서 들렀던 매장과 시간을 8일 추가로 밝혔다. 19번 환자는 지하 1층의 ▲수수가든(오후 4시41분∼오후 5시8분) ▲삼성전자(오후 5시9분~17분), 1층의 ▲폴로(오후5시20분~22분), 2층의 ▲올젠(오후 5시25분∼27분) ▲브룩스브라더스(오후 5시27∼38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