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답하는 양현종 [야구는 구라다] 양현종의 어깨? 목청이 더 걱정이다 크보 인스타 사인회 영상(김하성

선수들도 많을 텐데 많이 알지 못해서 미안해 더쿠에 글을 잘 안올려서 알려주면 고마운 마음으로 읽고... 일정시간 지나면 이글 지울게. 미리 고마움을 표해. 답글 달아준 너네팀 다 잘될거야. 기록 보니까 3이닝에 4안타 1볼넷인데 무실점이네요 ㄷㄷ 우리나라 투수로 치면 김광현 . 양현종, 윤성환 급 정도 되는건가요?



이후 이영하는 여름 들어 부침을 겪긴 했지만, 9월 이후의 활약을 바탕으로 대표팀 유니폼도 입었다. 2019 프리미어 12에서는 선발로 중용되진 않았지만, 불펜의 조커로 대표팀 투수들 중 가장 많은 5경기에 등판해 8.1이닝 1실점, 평균자책 1.08로 대회를 마쳤다. 고우석(LG)과 이승호(키움) 등 또래 친구들이나 김광현(세인트루이스), 양현종(KIA) 등 베테랑 에이스들과 가까이서 함꼐 야구할 있다는 것만으로도 즐겁고 뜻깊은 자리였다. 일본과의 결승전 마운드에도 올랐다. 한국은 일본과의 슈퍼라운드 및 결승전에서 모두 패해 아쉬움을 남겼으나,



고맙네 우리팀 스타는 양현종 한 명 더 뽑으면 안치홍? 최형우? 그러고보면.. 내년 예상 FA.txt 우리퉁 우리붕이 우리릴 잡아달라고 그렇게 말했는데 난 양현종이 류현진보다 형인줄 알았음ㅋㅋㅋㅋㅋ 기아 빠른 시일 내에 우승해야되는게 양현종 은퇴하기 전에 반지 하나 더 줘야돼 양현종 영결은 통곡의벽2 문제도 있지만 해태의 얼굴이 선동열이종범이었다면 기아 타이거즈의 얼굴은 양현종이라 생각해서 프리미어 선발로테 궁예 기사 류현진 양현종 김광현 쓰리샷 진짜 배부르다ㅋㅋㅋㅋㅋ 가장 좋아하는 스포츠 구단 여론조사 결과 1루심이 대신



채울 1순위는 리그 평균자책 1위를 차지했던 KIA 양현종이 유력하다. 양현종은 지난 시즌 초반 자녀의 수술에 따른 마음 고생으로 출발이 좋지 않았지만 5월 이후 리그 최고의 투수였다. 시즌 초반부터 제 컨디션으로 투구한다면 2019시즌 보다 더 뛰어난 성적이 기대된다. KIA가 새 감독 맷 윌리엄스 체제로 새 출발 한다는 점도 팀



정우람의 진입이 특이포인트 (용병제외하면 토종 투수중 WAR3위가 마무리인 정우람...) 한국야구대표팀이 9일 결전지인 일본 도쿄에 입성했다. ‘2019 세계야구소프트볼연맹(WBSC) 프리미어12’ 조별 예선 C조 1위를 확정지은 대표팀은 9일 김포국제공항에서 출국해 늦은 오후 일본 도쿄에 도착했다. 하루 휴식을 취한 후 10일부터는 지바 ZOZO 마린 스타디움에서 곧바로 팀 훈련에 돌입한다. 김경문 야구대표팀 감독은 출국에 앞서 이번 슈퍼라운드에 임하는 대강의 청사진을 공개했다. 슈퍼라운드는 3차전에 그쳤던 조별 예선과 달리 6개의 팀이 같은 조에 속했던 팀을 제외하고 4팀과 라운드



됩니다. 뒤에 광현이도 있으니...5이닝만 잘 막아주삼. 투수조 나이봐봐ㅋㅋ 만약 현종이 해외나가면 고영창이 투수조최고참되네ㅋㅋㅋ 의선이한테 돼스톤 꼭 잡아야된다고 해주세요... 양현종 공 치는 돼스톤 보게되면 탈빠함.......ㄹㅇ.... 마이너한테 너무 맞네요 (퀄리티 스타트 : 선발 투수가 6이닝 이상을 3자책점 이하) 2019시즌 기아 타이거즈 선발투수 외국인 / 토종 war 외국인 1.08 (전체 10위) 토종 6.26 (전체 4위) = 합 7.34 양현종 war 7.35 자신이 응원하는 선수의 유니폼을 입고 경기장을 찾는 야구팬들이 많아지고 있는데요. 그러다 보니 유니폼 판매량만 봐도 선수별 인기를 알 수



94 박진태 (상무) 95 차명진(공익) 윤중현(공익) 96 전상현(상무) 박정수(경찰청) 남재현(상무) 97 김현준(공익) 송후섭(공익) 98 유승철(군대간다며ㅠ) 김승범(미필인듯??) 강이준(미필) 나용기(미필) 99 하준영(미필) 김유신(복무중) 백미카엘(미필) 00 김기훈 홍원빈 장지수 이태규 유지성 01 정해영 오규석 김양수 장재혁 강민수 최용준 그러니까 다들 어디가지 말어라 우리 투수들 소중해✊✊✊ 양현종 vs호주 6이닝 무실점 10탈삼진 vs미국 5회 2/3 1실점 7탈삼진 평균 자책 0.77 야마구치슌 vs베네수엘라 4회 1실점 6탈삼진 vs호주 4회 2실점 4탈삼진 평균 자책 3.38 일본선발 평가전에서도 털렸대 호주 상대로 5이닝 10k





전언. 다만 아쉬운 건 중장거리형 타자지 홈런타자는 아니라는 점이다. 40~50경기를 덜 치렀지만 2루타 부문에선 6위(33개)에 오를 만큼 장타력을 갖추고 있었다. 다만 홈런은 9개에 불과했다. KIA에 거포가 부족하다는 평가를 보완할 만한 스타일은 아니었다. 그러나 생애 처음으로 밟는 아시아무대에서 공인구 반발계수 여파 속에서도 빠르게 적응해 준수한 기록을 냈고, 성실함까지 어필해 구단 고위관계자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게다가 메이저리그 최고의 타자 중



입담은 마찬가지였다. 이날 MVP 후보가 조쉬 린드블럼(두산), 양의지(NC), 양현종(KIA) 등 3명으로 압축된 가운데 누가 수상할지 예상을 묻자 손 감독은 "3명이 모두 잘 했기 때문에 이 3명 중에 1명이 받을 것 같다"는 당연한 답변을 내놔 폭소를 자아냈다. 웃음이 가득한 가운데 진지한 소감도 있었다. 박병호는 "올 시즌 가장 기억에 남는 경기"를 묻자 "홈 구장인 고척 스카이돔에서





공공연히 김광현의 쇼케이스 무대가 되고 있다. 슈퍼라운드 대만전 등판이 유력한 김광현은 이번 대회에서 자신의 메이저리그 진출 의지와 실력을 결과로 입증해야 할 책임을 지고 있다. 대표팀이 대회 슈퍼라운드 출전을 위해 일본 도쿄에 입성한 가운데 국내 야구계에선 김광현의 메이저리그 진출 문제가 ‘뜨거운 감자’가 됐다. 선수 본인의 의지가 강하지만 SK와 계약 문제 등 넘어야 할 현실의 벽 역시 높기 때문이다. 김광현은 정규시즌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