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타인 키티 시발 존나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방구석1열 완벽한 타인 재탕하다가 감독 좀비드라마 준비중이라는데

온 영상이 있는데, 멤버들도 그렇고 나도 그렇고 여러 번 돌려봤던 것 같다. 이렇게 팬 분들을 찍어왔는데 어디지 카페였나? 거기서 팬 분들은 자기 가수한테 기억되고 싶다는 말을 들어서.. 사실 난 똘똘이가 아니어서 다 기억할 수가 없기 때문에, 뭐 이런 거 해보고 싶기도 했고, 되게 담아가서 간직하고 싶단 생각도 많이 했고 그래서 찍어 왔는데, 잘 한 것 같다. 나도 그렇고 멤버들도 그렇고 되게 자주 돌려 보면서, 뭔가 영상을 보면서





: 언젠가 기회가 오면 보여주자구! 우리의 멋진 모습을! 이렇게 나름 연습도 열심히 하고 있고 그래서 그런지 요즘 공연을 한 지 좀 오래 되서 빨리 공연을 하고 싶다는 생각을 많이 하는 것 같다. 팬들도 많이 못 보고... 지금 이렇게 시간이 많은 것도 좋지만 활동을 하면서 팬 분들도 만나고 공연을 하는 게 더 색다른 재미가 있으니까 빨리 활동을



그냥 비상금으로 버티고 그랬고 사이가 나아진 후에는 남편이 관리하니 오히려 신경쓸 일 없어 좋더라구요. 그래서 생활비 주는 것만 받아 썼는데..(물론 모자르다 하면 더 주고는 했어요) 지난 번엔 저에게 경제권을 이제 넘기겠다고 저더러 알아서 하래요. 제가 싫다고 당신이 번 돈이니까 나는 지금 이게 편하다고 거절했는데 아니라고 진작에 못 주어 미안하다고 자기가 너무 나쁜 놈이었다고 그러면셔 해보래요..(하.. 요건 사실 좀 귀찮은데 말이죠..) 저를 대하는 말투 눈빛 쓰다듬는 손길.. 이런





우리 팀 힘내라는, 우리 팀원 전부 다 힘내라는 그런 메세지를 보내기 위한 로그였다. 화이팅 했음 좋겠다. 화이팅! 다 열심히 하고 있다. 기대해도 좋다. ◇ ◆ ◇ ◆ ◇ : 다들 기대해주세요ㅎ 2013.04.26 오랜만에 로그 한 편 찍으려고 녹음 전에 작업실에 들렸다.



2,588,628명 신과함께-인과연 총관객수 12,275,843명 완벽한타인 총관객수 5,294,119명 극한직업 총관객수 16,264,944명 말모이 총관객수 2,856,537명 뭐야.... 이거... 무서워;; 저예산 영화 제외하고 제일 총관객수 낮은 영화도 2백만은 돌파 하네요 2019 년 독서 감상기 올해도 이렇게 지나 가는데 올해 읽었던 책들을 몇권 살펴보았습니다. The sense of an ending 작가 Julian barnes. “ 예감은 틀리지 않는다" 한국어 제목이 어떻게 보면 잘지은것 같기도 하고 어떻게 생각하면 잘못된 제목 같기도 하다. 몇 십년만에 만난 동창생이 나에 대한 그의



아름다울 뿐만 아니라 성격도 좋고 돈도 많은 사람이잖아요. 그러면 냉큼 사귀자고 해도 이상하지 않아요.” 가히 신의 사자라 해도 믿을 만한 미모. 마력 문은 하루하루 줄어만 가는데 마음을 주체할 수 없다. 그럼에도 ‘연인은 반드시 당신을 떠난다’는 예지를 생각하면 로제의 치명적인 유혹을 거절하는 수밖에 없는데……. “오즈 씨는 뭘 잘한다고





*공감 글귀: “이래도 우리가 인연이 아니야?” 4위 (15표) 인터미션 *배경/분야: 현대/BL *작품 키워드: 배틀연애 라이벌/열등감 복흑/계략공 무심공 미인공 계략수 미인수 오해/착각 연예계 *공 : 윤이채 - 32세. 16세에 드라마 아역으로 데뷔한 후 탄탄대로 스타일로를 걸어온 톱스타. 섬세하고 아름다운 외모에 완벽한 몸매, 탄탄한 연기력까지 갖췄다. *수 : 최수겸 - 27세. 대학 시절 연극 동아리에 들었다가 연기를 시작했지만 지지부진 단역을 벗어나지



해외 댄서 분들 안무를 따면서 춤 연습을 하고 있다. 지민 : 요즘은 같이 둘이서 이렇게 열심히 하고 있는데.. 우리끼리 딱 이렇게 멋있게 하고 있는데 사람들 앞에서 추는 걸 보여주고 싶기도 하다. 정국 : 언젠가 기회가 올거야 지민 : 언젠가 기회가 오면 보여주자구! 우리의 멋진 모습을! 이렇게 나름 연습도 열심히 하고 있고 그래서 그런지 요즘 공연을 한 지 좀 오래 되서 빨리 공연을 하고





l 진실에 다가서려는 자들과 은폐하려는 자들 간의 숨 쉴 틈 없는 대결을 통해 리얼한 형사들의 세계를 그린 드라마 연출 l 조남국 (드라마 홍콩 익스프레스, 들꽃, 완벽한 이웃을 만나는 법, 유리의 성, 이웃집 웬수, 추적자 THE CHASER, 황금의 제국, 라스트, 판타스틱, 언터처블 등 연출) 극본 l 최진원



한줄이라도 읽어본사람들인가? 참 안타깝고 답답한 세상이다. 그 친구(청시 문효진 동거남)분이랑 폰액정깨진거랑 키티로 투닥투닥 하는 거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 오래 살지는 않았지만 살면 살수록 느껴지는게 인생은 완벽할 수 없다는거네요. 어릴때만 해도 완벽한 상황에서 생각지도 못할 운과 에너지가 따라와 주었고 그게 인생의 진리인줄로만 알았습니다. 그래서 위만 바라보며 위로 올라가고 싶었고 윗편을 들며 동경 했어요. 끊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