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수원 삼성에서 뛰었던 백지훈 선수가 예전에 승리수당으로만 천만원 받았다네요 백지훈 서울에서 수원갈때도 노답이엇네 뭐야

천만원 받았다네요 ㅋㅋ 이건 뭐 당시 축구뿐만 아니라 당시 삼성 야구팀도 뭐 어마어마 했다고 들었는데.. 이번에 얘기나와서 보니까 6개ㅣ월뒤에 자계풀려서 해외갈 계획이던 선수를 임탈 협박으로 강제로 수원이적ㅡㅡ 아디 강제은퇴 김주영 강제 해외 이적 데얀 강제 은퇴☞ 시키려다가 데얀이 수원으로 가버림 이청용 사가☜예전이야기 기성용 사가 주세종 방패삼아 기성용 영입 언플 백지훈

뭐야 백지훈 지나감? 탑골도르 하면 후보 누구 있지 대충 말해보장 수원 삼성에서 뛰었던 백지훈 선수가 예전에 승리수당으로만 천만원 받았다네요 백지훈 서울에서 수원갈때도 노답이엇네 서울 프런트 파파괴 정리 중.txt 서울 FC 서포터즈들 좀 너무 하다고 생각합니다 핌 베어백 감독 할....놓쳣다 안정환 김남일 이관우 백지훈 이동국(나이는탑골이니까일단) 또 누구 있지 예전 k리그 전성기 시절일때 삼성이 엄청 투자하고 돈성이라고 불릴때 '승리수당'으로만

6개월뒤 자계풀려서 해외갈 계획이었는데 임탈 협박해서 수원으로 강제이적 또 뭐있지 댓글로 알려주면 정리해보께 오늘 수원 월드컵 경기장 다녀왔습니다. 수원 삼성 대 FC 서울 경기에 앞서 수원 삼성에서 오래 뛴 백지훈 선수 은퇴식이 있었는데요 서울 서포터즈들이 야유를 퍼붓더라구요 라이벌팀 선수라도 은퇴식인데 거기다가 야유하고 소리지르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