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첨봤어 신기 비비고만두 얇은 피만두 설문조사 비비고만두 압승 비비고만두 간선하차 된 상태에서

별로고 김치만두 맛있어서 샀어요 댓글말대로 코스트코에서만 비비고만두 안 샀네요 미쳐..ㅋㅋㅋ 그 뜻이 아니라 인터넷으로 사라는 말인데 글자 그대로만 지켰네요 갤럭시 워치도 팔 마음이 90프로였다가 혹시나 해서 글 올렸다가 댓글에 솔깃해서 개봉하고 손에 차려고 시도했는데 맨날 책상 위에서 충전만 하고 있네요 차야될텐데? 운동기록 적어준다고해서 오직 그것 때문에 개봉했어요 그런데



이가격이면 많이 저렴한가요 비비고만두 간선하차 된 상태에서 안오네요 ; 박서준이 비비고만두 모델이었나? 만두차 첨봤어 신기 전세계 K-Food의 또다른 강자 '허니버터아몬드' 수고들하셨습니다 비비고만두 이제 먹을필요 ㄹㅇ X 다 하는건 솔직히 불가능한데 나는 해보니까 올영 씨집 투썸은 굳이 안가도되더라고 아 비비고만두도 안먹어도 괜찮더라 오늘 대란이 떴어도 그냥 안샀는데 다음에는 한번 먹어볼려구요 이상하게 많이 구입하면 잘 안먹게 되더라구요 라면 하겐다즈 스팸 기타등등 ㅠㅠㅠㅠ 유일하게 잘 먹은게 파스타 소스였네요 비비고는 튀기면 피가 바삭해지고 끓이면 피가 두꺼운거 같음 피만두는 튀기면 피가

떴는데 오늘 원래 이시간쯤에 와야하는데 아니면 배송온다는 문자도 보내주는데 오늘은 암것도 안오네요 조회해보니까 저희 지역 광역시에 간선하차 여기까지만 떠잇는데 원래 배송출발까지 떠있어야 하는건데 ;; 저번에도 만두시켰을때 하루 있다가 받아가지고 ㅜㅜ설마 배송사고 났나 걱정되네요 만두 시킬때마다 이러넹 ㅎㄷㄷ; 현장에서 저렇게 바로 해주면 맛있겠다 전세계 K-Food의 또다른 강자 '허니버터아몬드' -------- 명동에 아몬드만을 전문으로 판매하는 허니버터아몬드 샾이 문을 열었다네요 우리나라를 방문하는 관광객이 꼭 사간다는 아몬드 간식 우리나라가 아몬드를 수입하는 국가인데 이 수입한 아몬드를 2차가공해서 대박 터트렸네요 이제 전세계 글로벌간식에

운동하러 갈때 자꾸 차고 가는 거 까먹음..ㅋㅋ 기사님은 배송하셧다는데요 제가 2201호인데 201호로 잘못적었어요 냉동식품입니다... 비비고만두요 집앞에도 없고 벨눌러도 부재중같아서 제번호 메모해서 문옆이 붙여놨거든요 금요일정오에 배송된건데 애태 무소식입니다 제가 퇴근하면 10시넘어서 문두드리리도 애매한 시간인데 어쩌면 좋을까요? 오늘 새벽4시에 모르는번호로 전화와서 안받았는데 설마 이번호는 아니겠죠? 뽐게에올라온 이비비고만두 이 가격이면 대박 가격인가요 아니면 중박은되나요 주문은해놓았는데 뽐게만두 사서 어제 cj배송

아 풀무원 얇은피만두 존나맛잇네 진짜 다들 씨제이불매했음 좋겟다 비비고만두가 정말 맛있나요 비비고만두 얇은 피만두 뿜게 얇은피 만두에 빠져버렸네요 닛포리에 한국 수퍼 없어..? 오배송된 비비고만두 회수해간다네요 그래 오늘 저녁은 비비고만두다. 설문조사 비비고만두 압승 주작터진이후로 올리브영이랑 씨지브이 안감 ㅅㅂ 라면에 비비고만두 넣는다면 몇개정도 밤 9시 수영하고 와서 지금 떡만두라면을... 한시반에 비비고만두먹고 쫄쫄 굼는중 뽐뿌 댓글대로 하긴 했는데.. 주소를 잘못적어서 다른집으로 택배가 갔는데 무소식일 경우 뽐게에올라온 비비고만두

바삭하지 않고 끓이면 꿀맛 두 개가 명확하게 대조적이네요 ㅋㅋ 비비고만두 먹느라 아껴(?)두었던 얇은피만두를 어제 먹었죠 당연히 비비고육수에 김치5 고기5를 넣고 떡만두국을 먹었는데 와 당분간은 비비고 만두를 못먹을 것 같네요 특히 김치만두는 와 정말 한 입 먹고 이건 뭐지?? 그런 느낌이......... 혹시 아직도 비비고에서 못 벗어나신 분들은 꼭 얇은피만두를 드셔보셔요 오늘

당직인데 생각하니 침넘어가네요 비비고만두 졸라먹고싶다ㅜ 닛포리에서 환승할거라서 닛포리근처만 ㅜ 다른덴 지쳐서 못 가겠다.. 냉장고에 공간만 있었어도 그냥 결제하고 먹는건데 더 좋은딜이 나올테니 그닥 아쉽진않네요 ㅎ 냉동실에 있을건데 와이프보고 에어프라이어 돌리자 해야겠네요. 참여해주신 분들 감사 오늘은 만두다 비비고만두는 원래 안먹음 좆같은씨제이 몇개 넣어야 밸런스가 맞을까여 만두라면 드시는 분들 보통 몇개 넣으시나여 3개 이상 넣으면 너무 많아지는거 같고... 아니면 노멀로만 드시나여 월수금반 7개월차 접영 들어가서 신나게 하다보니 아쉽더라구요. 화목 밤 9시

안일를테니까' 이러는거임 어쩔 수 있나? 먹지 그럼 얘가 언제 왔는지 살그머니 와서 물어본다 ㅜㅜㅜㅜ 맛잇어? 라고... 보고 있냐 심준보 미친놈.... 제가 코스트코에 비비고만두 사러 간다고 하니 댓글분이 가성비 떨어진다고 말려서 결국엔 안 샀거든요?? 어제 마트가서 비비고 얇은피 김치만두랑 고기만두 시식하고 고기만두는

느끼는 정신병자 엿다.. 나라고 피해갈 수는 없었는데 이등병때 더이상 못먹겟는데 계속먹이던 날도 많았고 진짜 소름은 이새끼가 병장 달고도 이등병 새끼만 데리고 근무를 쳐나가는데 병이 심해진건지 뭔지 꼭 컵라면 뜨거운물 챙겨서 초소나오게 지시하고 근무지에서 '너 저기 진지안에 가서 컵라면 먹고 와 선임들한테

반까지 추가해서 하고 있는데 오늘도 아주 가뿐하게 신나게 하고 왔거든요. 그러고 바로 잤으면 얼마나 좋았을까요. 한시간 고민하다 라면에 떡, 비비고만두, 계란 김치국물까지 쭉 넣고 신나게 먹으니 이시간입니다요ㅜㅜ 배고프다하다 갑자기 문득 군대생각에 글하나 싸고 가는데 리얼 미친놈이 하나 있었음.. 고려대 다니다 뒤늦게 군대온 자식이었는데 재수없게도 선임이었다 얘는 뭐냐면 다른사람이 먹는 모습을 보며 쾌감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