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보는 맛으로 봄ㅋㅋ 어하루 백경 요즘 어그로나 끄는

개척하는 느낌인데 그게 주연들에게만 주어진다는 건 뭔가 이들마 주제랑 좀 언발란스 하지 않아? 비밀의 단역이 자아를 찾은 것처럼 어하루의 주요인물이 아닌 단역도 자아 찾는거 하나는 있었으면 좋겠거든. 그래서 백준현이 기대중 ㅇㅇ 테니스장에서 개노답ㅋㅋㅋㅋㅋ 전엔 몇번 불쌍하다고 생각했는데 그 애비에 그새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웃는데눈물이난다 어하루 이번회차는 나랑 감상평 너무 달라서 진짜 트루먼쇼



연방이었눈데 ㅋㅋ 낼 또 볼 수 있는것도 좋고ㅋㅋ 보면서 개엄마미소 너무좋아서 이마치다가 거북목 고쳐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진짜 몇개월동안 끌리는드라마 없어서 심심했느데 간만에 개존잼 드라마 찾았따 (베로니카 죽기로 결심하다라는 책 내용 스포도 포함*****) 원작에 의하면 남주는 난독증 설정이라서 남주가 읽는 책에 큰 의미는 없을것같기도





언플로 배가본드 후려친다고 패더니 이젠 또 별 ㅂㅅ같지도 않은 글도 죄다 어하루덬이 썼다면서 잡아패고 ㅋㅋㅋㅋㅋㅋ 어하루 로운이 남주라서 오슷 슾구가 부르는줄 알았음 신기한게 스캐 예서 진짜 싫어했는데 마음이 바꼈어ㅋㅋㅋㅋ 어하루 한회한회 볼때마다 김혜윤한테 고마워 어하루 백경 트라우마씬이랑 내 곁을 모두 떠나 이부분 스테이지야? 어하루 자체 최고 찍었넹ㅋㅋㅋㅋ





아니....용안을 몰라봐서 원통했던 것보다 이 성격을, 이 매력을 몰랐어서 더더더 원통함 ㅠㅠ 진짜 열심히 살았더라.. 정말 많은걸 했고, 찍었고, 나왔고.. 근데도 많은 영상 속에서도 항상 열심히 하고, 최선을 다 하고.. 말도



도화 둘만 A3아지트에 소환되어서 스테이지 뛰는 씬이 있을 경우에 그 자리에 있던 쉐도우 상태의 백경이는 어디로 가는거야??ㅋㅋ 진짜 쓸데없는 게 궁금해졌어ㅋㅋ 어쩔 수 없나 백경 말고 남주도 하루도 손 올리더라 스캐 걔 나오는거지? 하루종일 어하루나 파고 싶다 ㅠㅠㅠㅠㅠㅠㅠ 집중이 안되네 1.





로운 나오는거보면 진짜 헉소리나게 잘생김 나 원래 남주랑 서브 동시에 좋아진적없는데 어하루는 둘다좋음 ㅠㅠㅠㅠㅠ 대충 네캐하트수만 봐도 드덕조차 어하루보다 동백꽃이 더 붙음 로운 입덕부정기 같은데 어카짘ㅋㅋㅋㅋㅋㅋㅋ 동백꽃 보는데 어하루도 개재밌다 수목 존나 박터져 유튜브에서 어하루



단오가 진짜 연기 잘하네 이랬는데 와 하루가 등장하고 와 미친 검색 유튭 거의 모든 영상 정주행 어하루 보고 왔어요 하는 댓글 있으면 무조건 좋아요 누르고ㅋㅋ 이리 치이고 저리 치이고 그렇게 2주가 흐르고 나는 입덕했음을 인정해야했다.... 보고만 있어도 막 웃음이 나오는데 이런 얼굴 공짜로



이러고 이해해버림 솔직히 어하루 만화 배경 꽃남설정 많다ㅋㅋㅋㅋ에프포에 옥상 바이올린 눈물에 학교에 가난한 여주 들어오고ㅋㅋㅋㅋㅋ남주랑 이어지는게ㅋㅋㅋㅋㄱㄲㅋ 그러니 쌍팔년도지뭐 ㅇㅇ? 뎡배방에서 어하루 남주 본체 사과 깎는 짤 보고 반함 ㅋㅋㅋㅋ 근데



없는 인물은 스테이지만 기억해? 혹시 이거 잘 정리된거 없나? ㅠㅅㅠ 오진다구 여기서 반응 좋길래 봤는데 개유치 글을 왤케 다들 잘쓰냨ㅋㅋㅋㅋㅋ 오리지널은 따로 있고 드라마화한건가.... 요즘 젤 느끼는건 ㅋㅋ 어하루고 그거 아니래도 주인공 친구역으로 나와서 비중이 아예 없는건 아닌데 적당히 있는 역할들이



반응 좋다는 기사 댓글에 어하루 원작에서 단오 짠내났던게 어하루는 시청률이 정답이야 어하루 드라마에서 스테이지는 가짜고 쉐도우가 진짜라고 주구장창 외치고 있는데 6명중에 1명만 스테이지에 갇혀있는걸 맘편하게 못보는게 당연한거 아닌가 어하루 노잼이라 빡쳤는데 라이언 무대보고 기분 좋아짐 ㅇㅋ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