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성심당 불났대요. 헐 성심당 불났데 날씨 선선할때 낮경기하는날 성심당에서 찹쌀주먹밥이랑 보문산메아리

안에 있던 직원과 손님들은 재빨리 대피하여 인명피해는 발생하지 않았다. 경찰과 소방당국은 정확한 화재 원인과 피해 정도를 조사 중이다. 성심당 측은 영업 중단 공고문을 내걸었다. 성심당 본점 ...주차가 좀 불편한데 사람 엄청 많더랑.. 평일에 갔는데도..



존나 많고 어쩔땐 가슴살만 존나많고 그래 그리고 사장님이 직접 닭 손질해서 튀기는거라 뼈 조각이 간간히 씹힐 때가 있는데 걍 뱉어내고 먹으면 그만~~!! 양념이 되게 특이한 맛이나. 과일향이 많이 나는 달달한 맛인데 한달에 한번 땡기는 맛임. 그리고 여기는 치킨 말고 닭내장탕이 끝내줘. 치킨이랑 같이 시켜서 국물에 적셔먹으면 끝내줘.

근데 대전 젤 유명한게 성심당인거 같아요.. 사고를 당한지 한달을 기리며 병원에서 끄적여봅니다.. 금요일이었던 그날, 처음가보는 대전 출장을 마치고 서울역에서 부모님 집으로 향하고 있었습니다. 밤 열시가 넘었음에도 불구하고 금요일이라 차도 많고 복잡한 퇴근길이었습니다. 성심당 튀김소보로가 맛있었다는 말씀이

구장에서 파는 떡볶이랑 같이 때리면 ㅇㅇㄱ 대전 맛집 추천 슼봤는데 두산한화 한화홈경기면 유명한 빵집있죠? 부추빵이랑 튀긴소보루 파는곳. 거기 불났대요. 금방 꺼지긴 했다는데.. 다행히 다친 사람은 없나봐요. 중앙로 케익부띠크 매장 2층에 있는 플라잉팬 매장에서 불이 났네요. 본점은

소보로 헐 성심당 불났데 일단 한화우승하면 성심당 행사 백퍼할거같아서 기대중.. 성심당 김치볶음밥튀김? 이름모름.. 도 맛있던데 튀김소보루를 사다주고 싶었습니다요. 보문산 메아리가 뭐야? ㅇㅇㄱ 대전 맛집 추천 Tmi)한화 홈경기날 성심당에 한화유니폼 입고가면 튀김소보루 줬었음 날씨 선선할때 낮경기하는날 성심당에서 찹쌀주먹밥이랑 보문산메아리 사서 야구장까지 산책겸 걸어가서

싶다.. 여긴 타지 친구들 데리고가거나 추천했을 때 거의 실패안하는 집이여서ㅋㅋㅋㅋ 대전 올 일 있으면,, 성심당이랑 수목원 갔다가 배고프면,, 꼭 가봐,,, 맛있옹,, 작년에 했는데 올해도 했는지는 모르겠다 올해는 성심당을 한번도 안가서... 경기

져도 기분 덜 나빴음(안나쁜거x) 1. 중앙시장 안 서울치킨 (먹자골목 꺾어서 바로보임) 후라이드 18,000원 양념 19,000원 반반 19,000원 일단 양이 개많아. 2명이서는 절대 못먹어. 그리고 보통 치킨집처럼 한마리 - 다리2개 찌찌살 두개 날개 두개 이런게 아니고 걍 사장님

보고 브레이크를 있는 힘것 밟았지만.. 쿵! 인생 첫 사고였으며, 차에서 나오는데 금요일이라 수많은 차들과 사람들이 이 광경을 구경하고 있었죠.. 근처에 워낙 많은 사람들이 있어 5분안에 경찰차 4대와 앰뷸런스 2대 그리고 렉카2대.. 정말 순식간에 벌어졌습니다. 교통은 마비가되서 빵빵 거리는

허리 통증이 가시질 않네요 그리고 일반 정형외과에서는 오전치료 1부위 오후치료 1부위 해서 총 2부위만 보험처리가 가능합니다. 저 같은 경우 5부위에 대해 진단을 받았고 이걸 3일에 나눠서 치료하다보니 진전이 없더라구요 글이 길어졌네요.. 마무리하겠습니다 1. MRI촬영 신청했고(의사 소견 필요합니다), 외래로 한방병원 가려고 합니다. 보험사에서도 이제 정신좀 차리겠죠

자동차 클락션, 사이렌 소리.. 아드레날린 덕분인지 몸이 아무렇지 안더라구요. 걸을 수 있다고 말씀드리고 경찰서에 갔습니다. 부들부들거리는 손으로 진술서를 쓰고 보험사 직원과 얘기를 나눈뒤 눈물의 소보로를 부모님께 드리며 놀란 마음 진정해드리고.. 집에 가기전 놀란 마음 달래고자 친구들과 맥주를 마시며 오늘 일어난 일에 대해서 얘기를 나누고 잠이 들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