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달리는 조사관 나왔던 이쁜애 근황 달리는 조사관 이거 용수일까? 용수 연출

보이는듯 ㅋㅋ 0.6찍더니 0.4;;;;;; 내 취향에서 치명멜로 특유의 관능적이면서 심장 쫄깃한 연출 잘 할 거 같은 감독은... 김희원 - 돈꽃 왕이된남자 남건 - 대박 사랑의온도 유제원 - 일억별 (이미 해본 적 있으시긴 함 ㅋㅋ) 김용수 - 칼과꽃 달리는조사관 그리고 최근에 지정생존자 찍은 유종선 감독님... 멜로의



봤지만 넘급하게 끝나서 그렇더라구 남친은 내 드덕길중 탑에 들정도로 이쁘게 끋났어 미지막 그 두사람 나레 겹치고 둘이 마주친적 있었던거 보여준게 ㄹㅇ 좋았다ㅠ 달리는 조사관보는데 이주우? 이배우 장도연인줄 알았네요 ㅋㅋ 1,2,5 이주우 3,4,6 장도연이었습니다 닮지않았나요?





ㅋㅋ 늙어도 여배우는 여배우같음 나 올해본드라마 자체가 그닥없지만 결말 좋았던거 남친 하나네 장도연닮은 연예인 ㅋㅋ 달리는 조사관 나왔던 이쁜애 근황 드라마 달리는 조사관 미투인지 무고인지 궁금했는데 맥빠지네요 역시 운동하는 여자가 좋아요 ㅎㅎ 장현성 제작발표회에서 뭐하노 울화통 터지는일 합법적으로...오랫만에 참신한 드라마.. 이여배우 이쁘네요 남자는 수염빨? 달리는조사관은 청률





달리는조사관같은 드라마에서 단역으로 나오고 평소엔 모델일도 조금씩하고 대학교 다니는듯해요 ㅋㅋ 99년생이면 20살이겠네요 이쁘장하니 나중에 잘됄것같습니다. 최귀화 요새 달리는 조사관인가 드라마찍는다고 요새 광고 많이 뜨던데 못알아볼뻔했네요 ㅋㅋㅋ 기방도령에 나오던 남자였을줄은.. 수염빨이큰것같아요.. 면도만 잘해도 10년은 젊게





안맞는데 이걸 미투로 끌고갈것이냐 혹은 미투의 부작용을 용기있게 미디어에서 들춰내서 페미들의 집중포화를 받을것이냐.... .... 에라이, 둘 다 아니네요ㅡㅡ 그냥 남자 여자가 시선끌려고 둘이 짜고 연극한거네요... 둘 중 어떤걸 선택하더라도 논란이다 싶었는데 둘 다 피해가는군요.... 종종 단역으로 티비에서 몇번 보던 여잔데 내일



방영하는 달리는 조사관 제작 발표회한다고 보이더라구요 근데 마른줄 알았더니 허벅지 햄스트링이 라인이 ㄷㄷ.. 운동 따로 하나봐요 ... 반전매력이네요 이번에 달리는조사관 드라마 찍나본데 제작발표회에서 비둘기 날리고 있네 ㅋㅋㅋㅋ 달리는 조사관 재밌네요ocn 인스타에 떠서 찾아봤는데 예전에 유명했던 아역배우더라구요 소문난칠공주, 엄마가뿔났다 이런 좀 오래된 드라마나왔다가 가끔



날씨 좋아서 산책도 하고 운동도 하고 그러는듯 ㅋㅋ 이쁘다이뻐 인권위 드라마가 새로 시작했는데 첫 주제가 남자가 성추행한 사건의 미투인지 여자가 무고로 남자 골탕먹이는 건지 그걸 찾는 과정으로 시작하더라구요. 흥미있었습니다. 미투는 현재 여성들의 오용으로 논란도 있고 시기도 조금





재능이 출중해 보여서 기대해봄ㅋㅋ 나만 재밌게 보고 있는 거 같아서 아쉬운 드라마인데 얼마전에 조종 소식도 들려와서 더 안타까움ㅠㅠㅠㅠ 아무튼 이번주꺼도 재밌게 보는중에 드라마 같지 않고 화보같았던 장면들이 막 눈에 들어오더라ㅋㅋㅋㅋㅋ 연출 두 명이던데 이런건



더 떨어졌네 치명멜로 연출 잘 할 거 같은 감독 누가 있을까? 달리는 조사관 이거 용수일까? 용수 연출 잘알 덬들 있어? 이사진 달리는조사관드라마 촬영때 찍은사진인가 그럴텐데 40살 넘었는데도 고등학생이랑 있는데 엄마가아니라 누나? 같음 잡티도 하나도없고 주름도없는게 20대라 해도 믿을듯 ㅇㅇ,,, 달리는 조사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