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금지 ?! 계엄령특검 - 박정현의 선우정아 '남'

(참가자) 하현우, 신용재, 소향, 정동하 등 정체를 숨기고 노래를 하게 한다는 점에서 신선하고 사람들의 집중도와 호기심을 올리기에 충분했다. 덕분에 비교적 빨리 궤도에 올라 자리잡았으며 계속해서 상승세를 탄 결과 최고 시청률은



볼륨업 같이 쉽게 제어하는 건 안 넣었을까? 꼭 하이를 붙여야 진행된다. (아마 시간 좀 지나면 해결되지 않을까 싶다) 빅스비 넘어가 (스킵), 소리키워 (볼륨업) 이런거 어렵지 않을텐데. 힘좀 내라. 그리고 뉴스를 듣다가 다른 걸 물어보면 뉴스가 끝나야 하는데 뉴스가 계속된다 (플레이 뮤직과 같은 개념으로 생각하는 것





처참한 암흑기였고 아빠 어디가도 별 기대 없이 시작하였으나 기대 이상으로 대박이 난 케이스다. 연예인 자녀들의 모습들이 크게 화제를 모아 육아 예능 붐을 이끌었다. 관찰 예능의 시초로 언급되기도 하는데 지금 관찰 예능으로 불리는 프로그램들과는 형식이 많이 상이하고 오히려 아이들과 함께 하는 1박 2일에 가깝다. 첫방부터





분위기 타게 해주네요 이노래 나오고 댓글마다 ㅋㅋ 어떻게 와이지를 사랑하겠냐고 라인업 개화려하네 내가 아는 이름만 몇개 골라도 정우성 전지현 전도연 차태현 장혁 안재욱 박지윤 김완선 박정현 박경림 비 휘성 싸이 이정현 김연우 박진영.. 쩐닼ㅋㅋㅋ 평소 박정현 감성에



시청률 20%를 돌파하기도 하는 등 히트하는데 성공했다. 이 프로그램은 특이하게 해외에서 엄청난 인기를 끌었는데, 중국 동영상 사이트에서는 누적 조회수가 수백억대에 이르고 전세계 방송프로그램 통틀어 9위에 오른 조사도 있었다. 그 인기 덕에 멤버들은 모두 해외에서 팬미팅을 열기도 하고 엄청난 수익을 거둔 것으로 유명하다. 국내 인기도





기록한 프로그램이다. 시즌2 최고 시청률은 16.0%으로 tvN 예능 중 최고 기록이다. 2017년에는 시즌1이 방송되었는데 시즌1도 14%가 넘는 높은 시청률을 기록했다. 외국에 나가서 식당을 차려 손님들에게 음식을 대접하는 프로그램으로 윤식당의 인기로 인해 다양한 아류작들이 탄생했다. 윤식당 특유의 영상미까지 벤치마킹하는 것은 덤. 2018년 : 나 혼자 산다 2018년 당시 출연진



유사한 유재석식 오합지졸 도전 예능으로 출발한 무한도전은 2006년 중순부터 리얼 버라이어티라는 새로운 예능 형식을 만들어내며 예능의 새 시대를 열었다. 특유의 기발한 아이템과 멤버 하나하나에게 부여된 독특한 캐릭터, 그리고 이들간의 케미는 시청자들에게 엄청난 재미를 주었고 무한도전은 최고의 예능으로 떠오른다. 2007년에는 인기와 재미 모두





댓글보다 참 어이 없네요. 비긴어겐3에서 계속 놀라는 중이라 여세를 몰아 일본발매 앨범도 듣고 있습니다.(영어 노래도 있어요..) 여윽시 내가수..ㅎㅎ 집에서는 tv를 안보는데... 지방 출장중에 숙소에서 보고서 쓰면서 tv를 봤네요. ㅎㅎ 비기어게인에서 박정현이 샹들리에 부르는데 정말 대단하더라구요. 오전부터 티비에서 박정현이랑 김필 노래 듣다가





헤어지는 기회 젝스키스 : 폼생폼사, 기억해줄래 에코 : 행복한 나를 샾 : Lying, Tell Me Tell Me, Sweety, 내 입술 따뜻한 커피처럼 타샤니 : 경고 윤미래 : 시간이 흐른 뒤 쥬얼리



하지만 몇 차례 고정 포맷 도입을 시도했고 그 결과 '형님학교' 포맷이 자리를 잡으며 프로그램도 성공 반열에 오르게 되었다. 시청률은 3%, 5%를 넘어 최고 9.6%까지 기록한다. 갤럽 '한국인이 좋아하는 TV 프로그램' 조사에서는 최고 순위 2위까지 기록했고, 최고 선호도는 4.2%이다. 강호동의 첫 종편 진출작이자 재기작으로 의미가 깊은 프로그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