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인스타그램 하성운 아 하성운 너무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 [단독]헤이즈X하성운, 특급 컬래버‥음색 시너지 기대↑

여왕 다시 들어가럌ㅋㅋㅋㅋ 해맑은 하성운 꿀귀 ㅠㅠ - 알라딘 - 인팤 - 교보 - 예사 지시장 옥션 http://mitem.auction.co.kr/Vip?itemNo=B752006035&keyword=%EA%B7%B8%EB%9D%BC%EC%B9%98%EC%95%84 ㅋ 하성운 공연있는 마라톤ㅋㅋㅋㅋ 말을 쉬질않넼ㅋㅋㅋ 하성운 너무 귀여워 진짜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ㅈㄱㄴ 하성운은 귀엽고 라비 진짜 반응 넘





25일 발행된 ‘텐스타’ 10월호는 통권 100호 특집으로 그동안 함께한 수많은 스타들 중 30팀을 선별해 베스트 화보 컷으로 꾸며졌다. 55쪽 분량의 특집 섹션에는 세계적인 그룹으로 성장한 방탄소년단의 풋풋했던 신인 시절 화보부터 올해 초 발행돼 완판 신화를 이룬 하성훈의



닮고싶어ㅠㅠ 그 말이나 말투 이런거에서 오늘도 방탄 콘서트 했어? ♬ 최종 업데이트 : 2019.10.31 PM 09:15 ☞ 오늘의 성운 10월 웃는거 너무 이뻐ㅋㅋㅋㅋ 오늘도 형님이랑 잘 맞는다ㅋㅋ ㅋㅋㅋㅋㅋ ㅁㅊ



헤이즈랑 하성운 기대돼 내돌 자기 매니저한테 큰 곰돌이라고 부른다 하성운 진짜 쪼끄매 위플레이 오늘부터 네이버TV 동시생방송 하성운도 신전 좋아하는데 다함께차차차에 공 주우러 다녀왔다는 하성운 ㅋㅋㅋㅋ 올해 음악 시상식 나갈만한 19년 데뷔 신인 모음 하성운 감성 너무좋아ㅠㅠ 찐아이돌



케돌방/개인독방 탑11 하성운 ㅋㅋㅋㅋㅋㅋㅋㅋ 하성운 웃음소리ㅋㅋㅋㅋ 눈치봐 하성운ㅋㅋㅋㅋ 이 게임들이 뭐라고 하성운 진짜 엄청 열심히 해ㅋㅋㅋㅋㅋㅋ 하성운 몸 진짜 가벼워보임ㅋㅋㅋㅋㅋㅋㅋ 내돌 너무 하찮고 씹덕이야 이새벽에도 공카 하느리들 많다 하성운 신남ㅋㅋㅋㅋㅋㅋ 오스트 맛집이다 좋아 하성운 방탄 지민 번째 럽스타 하성운 정세운 송유빈 김국헌이면 모이면



점점 추워지니까 행복하다ㅎㅎㅎㅎ 하성운ㅎㅎ목 따뜻하게 입잫ㅎㅎㅎㅎㅎ 너무 예뻐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 개좋아서 나만 들을순 없다 엔딩 제외 칼컷해뒀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밥 말고도 한거보니까 일회성 아닌가보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성운 심야아이돌은 돼요 됔ㅋㅋㅋ 성운이 덕질 관련해서는 하나도 안귀찮아 귀찮은 거 얘기하는거 다 공감하면서 듣다가 기승전 하성운덕질로 가서 덕질의 위대함을 느낌ㅋㅋㅋㅋㅋ 저 담요 둘둘만게 디비지게 기엽다





댓글보고 아악 하성우누ㅠㅠㅠㅠㅠㅠ평셍 사랑한다 다짐하고 이써...둔탱쭈의 몇분간의 흐름... ㅅㅂ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성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만화책 찢고 나온 하성운님 동화책에서 튀어나온 떵웅이 다 주아❤ 딸바/봉 이렇게 읽어섴ㅋㅋㅋㅋㅋㅋㅋㅋ 와 딸/바봉 이구나 지구인이길만햇네 왜1등햇는지 이해불가였는데 이게다 심야아이돌 딸바쥬스때문임 ㅋㅋㅋㅋㅋㅋㅋㅋ 황민현 하성운 따랑해 그리고



요샌 예리 히토미 하성운 이런느낌ㅋㅋㅋ중독성 있음 ㅠㅠㅠㅠㅋㅋㅋㅋ ㅠㅠㅠㅠㅠㅠㅠㅠ 헤이즈와 하성운이 뭉친다. 29일 헤럴드POP 취재 결과 헤이즈와 하성운은 컬래버레이션 음원을 준비 중이다. 떠오르는 음색킹, 음색퀸의 만남이다. 헤이즈는 믿고 듣는 싱어송라이터로 그동안 방탄소년단 슈가, 쌈디, 크러쉬, 이문세 등 수많은 아티스트들과 컬래버하며 '컬래버 여신'으로 등극했다.





너무 좋다 그라치아 cctv 빨리보러가라 쭈들아 왜냐면 이거 뭘까? 하성운 나오는데 시간왤케걸린거지?? 하성운 오늘 스케줄 넘 이뿌자너ㅠㅠㅠ 워너원덬이었는데 잠시후 밤11시 하성운의 심야아이돌 게스트 씨아엑 배진영 예vs댕을 잇는 쭈계의 난제 하성운 할머니할아버지랑 있었던 얘기 다 너무





, 9위 전상근 사랑이란 멜로는 없어, 8위 볼빨간 사춘기 워커홀릭 , 7위 폴킴 허전해 , 6위 장덕철 있어줘요 , 5위 임재현 조금 취했어 , 트와이스 Feel Special 동영상 조회수(191019 기준) - 3위 ITZY ICY , 2위 UV 저 세상 텐션 , 1위 하성운 BLUE 존웃ㅋㅋㅋㅋ